👑 My thought 👑/For Wisdom

개드립넷 커뮤니티 사이트 아직도 몰라?

반응형

 

개드립넷 솔직히 사람이면 알아야된다.

뭐 과거에야 일베충이니 웃대충이니 하면서 온갖 잡다한 사이트들이 있긴 있었는데 요즘에는 최대 핫이슈 모음집이 거의 개드립넷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그런거 같다. 뽐뿌? 여기도 뽐뿌 충들이 있긴하는데 하.. 솔직히 개 스트레스 받는 씹소리 하기에는 여기만한 곳이 없는듯 

 

뭐 네이트판도 좋기야 하다만은 여기는 진짜 온갖 잡다한 개소리들이 모여가지고 댓글도 잘 올라오고 꽤나 재밌게 지내는거 같다. 사이트도 요즘 스타일인가? 반전도 됨 ㅋㅋ 개신기.. 그런 사이트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던데 말이지

 

 

반응형

 

색상 반전값 잡는거 보면 와 

솔직히 이런거 트렌드 잖아? 트렌드 따라가는거 나는 개인적으로 되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요즘 그렇게까지 하는 애들은 별로 없긴 하잖음? 아무튼 개드립넷 커뮤니티 사이트 솔직히 한번쯤 들어가서 머리식히는건 확실히 필요하다 본다.

 

 

사이트 링크 주소는 참고해보는거 강추한다. 개드립넷 ㅋㅋㅋ 사이트 이름도 꽤나 괜찮게 지은거 같더라. 아 그리고 라면 엎은 썰보면 진짜 개빵터짐 ㅋㅋ 라면은 그냥 좀 식탁에서 먹든 태블릿 보면서 먹든 해라 왜 괜히 컴터 하면서 쳐먹을라고 가지고 와서 엎긴 왜 엎음? 

 

https://www.dogdrip.net/

 

DogDrip.Net 개드립

유머, 이슈, 정보 커뮤니티. 개드립

www.dogdrip.net

 

여기서도 썰 올리는거 트렌드인가보다 ㅋㅋㅋ 주식 그래프 올라오는것도 개빵터지고 ㅋㅋㅋㅋ 불기둥 (퐈이아~)

 

 

하아 개드립 인생게임은 또 뭔가 진짜 좀 어이가 없기도 하고, 

그래도 인생 개거지 같은데 이런거라도 하면서 스트레스 푸는건 좀 필요하다고 생각하긴 한다.

 

다들 잘 지내고, 개드립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보자. 

 

짜이찌엔 

 

 

곤방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