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of ⚜ JiveStar ⚜/Games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 클릭 후 바로구매

반응형

 

여전히 많은 이들이 게임을 하면서 아이템을 사고 팔고를 많이 시전하고 있다. 사실 게임을 오랫동안하고 빠져서 산다는 것은 인생에 그리 많은 도움이 되질 못한다. 때문에 필자는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를 찾는다 하더라도 게임을 하지말라고 권유하고 싶다.

 

게임에 온전히 빠져서 사는 삶은 인생을 피폐하게 만들 뿐더러 현실과 이상의 차이를 분간하지 못하고, 노후의 삶도 윤택해지지 못할 가능성이 농후하다.

 

간혹 40대 나이를 넘어서면서 결혼도 하지 않은채 게임을 하면서 살아가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렇게 삶을 지속하면서 60대를 맞이한다는것은 더할나위 없이 우울한 삶이 지속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다지 건강하지 않은 삶,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까지 진입하기

 

 

[블로그타파] 월500만들기

#블로그타파 #블로그로직 #블로그로직 #서로이웃 #품앗이 #서이추 #서이추환영 #무료강좌 #무료노하우 #누구도 안알려주는 리얼 노하우 배포

open.kakao.com

 

필자가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타파 무료공개 노하우와 함께 세컨라이프를 위해 블로그 육성과 블로그수익의 기대하는 삶을 구축해보는 것은 어떠한가? 아이템매니아에서의 게임아이템 거래는 현재 19금 이상만 이용이 가능하도록 구현되어 있다. 오래전부터 유지되어온 거래소는 15년전부터도 존재하였고, 대게 온라인게임 시장이 형성된 이후부터 아이템을 사고팔고하는 시장이 크게 활성화되었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리니지 등에선 수백만원 이상의 아이템이 거래되기도 하였는데, 최근 디아블로2 리마스터버전의 레저렉션에 관한 거래도 이어지고 있다.

 

이 밖에도 무수히 많은 아이템들이 거래된다.

또한, 계정을 판매하기도 한다.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를 알아보기전 한 루머에 따르면 해당사이트는 친일적 성향이 있다고도 전해진다. 아래에는 원하는 정보인 사이트바로가기 정보이며, 개인적으로 권장하고 싶지는 않지만 이렇게 게임을 돈을 벌 수 있을거란 망상에 빠지는 순간은 확실히 게임중독증세가 있다고 판단된다.

 

 

아이템매니아

게임아이템거래 No.1 아이템매니아 -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www.itemmania.com

 

오래전부터 중국이 메인으로 하고 있는 아이템거래소 관련 사업은 리니지 게임에 골드 채굴공장을 운영하기도 했던 것을 기억하는가? 실제로 한국에서도 조폭이 운영한다고 전해졌던 사업 중 일환으로써 골드를 비싼가격에 판매하면서 단순반복작업으로 지속적인 거래활동을 하기도 했었다.

 

반응형

 

 

정부의 보호아래 게임거래소를 제한하고 있는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 정보는 간편로그인 까지 지원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확인가능한 모든 게임에 대한 거래소가 원활하게 운영 중에 있다. 정말 게임에 대해 완전히 몰입하게 되는 경우 각종 기프트카드를 통한 충전을 하기도 하고, 편의점으로 달려가 문상을 모두 구매해서 거래하는 케이스도 있다.

 

풍문에 따르면 아이템거래 금액이 마약구매자금이라는 말도 돌기도 한다.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한 정보 중 게임쿠폰을 확인할 수도 있는데, 게임을 새로 진행하기 전 쿠폰정보를 알아보는 것도 꿀팁이 될 수 있다. PC 쿠폰혜택, 버프와 각 종 이벤트를 통해 얻어낸 지원아이템을 사용해서 게임을 즐기는 것도 방법이 되겠다.

 

하지만 그럼에도 필자는 여전히 게임에 몰입하는 삶은 비권장한다.

 

 

막대한 디아블로2의 인기와 그에 따른 계정거래, 아이템 거래는 적게는 천원단위에서 많게는 십만원을 넘어가는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렇게 무수히 많은 아이템들이 실제 만족할만한 거래금액으로 달성하기 위해서는 그에 합당한 엄청난 노가다. 엥벌이 작업을 해야만 실현이 가능하다.

 

즉, 잠을 자고 있는 사이에도 돈을 벌어들이는 시스템이 아니라, 언제나올지도 모를 처절한 드랍율 속에 원하는 아이템을 구하기까지 반복적인 스킬구현과 보스몹을 사냥해야하는 것인데, 과연 이게 옳은 일인지를 생각해보길 바란다.

 

이상,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에 대한 글을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