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y thought 👑

좌절하다 영어로 자존감바닥의 문제, 인생낭비 STOP!

반응형

 

한심한 인생 그만 좀 살아요. 

좌절하다 영어로 하면 뭐? = Frustration


조던 피터슨 교수의 그 동안 이뤄온 수 많은 논문들과 강연/강의 내용들을 보면 조금이라도 생각이나 마인드가 바뀌진 않을까? 당신이 지금 이 순간도 인생낭비를 하면 안되는 가장 큰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한다. 앞으로 당신이 경제활동을 하면서 벌어들여야하는 수익, <자유>를 꿈꾸고 있다면 지금 숨쉬고 있는 지금도 무언가 생각이나 유튜브를 쳐보면서 하고 있을게 아니라 <행동>에 옮겨야만 한다. 

조여오는 미래 앞에 남겨진 당신의 삶이 보이는가?

언제까지 누군가를 위해 일해야하며, 그저 하찮은 자유로 처절한 끝을 맺고 싶은건 아닌가? 

 

이번 시간에는 자존감바닥에 인생낭비가 오지는 사람들에게 일침을 가하기 위한 글귀를 남겨주고자 한다. 제발 정신차리고 이제는 깨어날 시간이다. 언제까지 우울하고 눈물만 흘리며 비굴하게 살텐가? 이는, 본인의 자존감 문제가 아니다. 정신상태, 충동조절장애 등과 같은 복합적인 이유라 일컫겠다. 

 

 

유튜브 동영상? 인생에 도움도 안되는 쓰레기 영상을 본다는건 말이 안된다. 짧막한 영상들의 5분 10분과도 같은 수 없이 많은 영상들을 100개 200개를 봤다고 해보자? 아니, 15-30분 영상짜리를 그만큼 본다면 어떤가? 소중한 시간을 낭비한 꼬라지에 본인 스스로도 자아에 대한 죄책감이 들지는 않는가? 

 

 

그냥.. 아무런 목표도 없이 시간이나 죽이는 하찮은 시간 갉아먹기 이후에 미래의 자신에게 죄책감이 전혀 들지 않는다는 말인가? 그게 어떻게 가능한 일이지? 납득하기 어려운 모습이다. 이와 관련된 수 없이도 많은 연구결과와 자료들도 항상 즐비하게 깔려있다. 차라리 그런 연구자료를 공부하고 자기계발과 자기관리에 집중하자.

 

2021.10.02 - [Attention of ⚜ JiveStar ⚜/ETC] - 모델 신재은 인스타 화보 몸매 일반인 남편

 

모델 신재은 인스타 화보 몸매 일반인 남편

전세계의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건 <돈>이 아닐까? *돈만 주면 性성을 파는 여자들 *돈만 주면 전라로 노출되어도 상관없는 사람들 *자신의 자식까지 팔아 로 전향하는 엄마들 혹시나 당신은 FRE

jivestar.co.kr

 

 

좌절하다 영어로 번역하면 관련된 영문자료들이 굉장히 많다. 

 

대게 자존감바닥, 하락으로 겪고 있는 이들의 대다수가 의미없는 현실과 미래를 위해 발버둥을 치지만 정작 자기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활동을 한다기 보다는 끊임없이 인생낭비를 자초하는 행위만을 반복적으로 행하면서 가혹한 일들을 스스로 양산하고있다.

 

주로, <남탓>을 하는 형태가 많은데 사회탓, 나라탓에 이어 각종 <탓할 대상>만을 물색하곤 한다. 

 

 

정말 웃기다. <중독>이지 않겠는가?

 

그냥 그 행위들을 어쩌면 즐기는 것일지도 모른다. 순간의 쾌락만을 위해서 <술> <담배> <커피> <약물> <마약> 등에 심취해서 살아가는 모습들이 반복된다. 하지만 정작 그렇게 1년 2년이 지난다고 한들 스스로 제자리에 멈춰있는 상태를 직면하게 되는데, 주변환경은 저마다 바뀌고 변화하였지만 본인은 그 자리에 멈춰있는거다. 

 

 

인생낭비. 언제까지 할 셈인가? 


오늘날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 세상에서 인생낭비에 열을 올리는 이들은 너무나도 많이 깔렸다. 우리가 얼마나 심각한 상황에 처해있는지는 <돈>으로도 환산이 가능하다. 최근 각종 <은퇴>에 대한 이야기들이 많이 화제가 되고 있지만, 이러한 <경제적자유>를 영위하기 위한 목적을 명확하게 직면할 필요가 있겠다. 

 

반응형

 

이를테면 20대에서 40대까지 <경제적자유>를 위해서 노동을 한다고 가정을 해보자. 실제로 20대부터 돈을 벌 수 있는 파이프라인 등을 구축해두어야만 한다. 그렇지 않다면 40대 이후의 삶은 굉장히 절망적일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내가 만약 한달에 지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금액이 600만원이라고 고려해보자. 물론 결혼을 했다고 치고, 다른 일을 하지 않는 상태에서 정당히 살아갈 수 있을 거라고 판단하는 월간 지출금액을 잡는 것이다. 이 내용에 <자동차> <부동산> 등은 모두 제외한다. 온전히 <여행> <식비> <공과금> 과도 같은 나의 삶을 위한 지출을 잡는거다. 

 

600만원을 40년간 쓸 것이라고 생각했을때, (40세부터 80세까지를 고려해보자.) 

필요한 자금은 무려 28억이다. 

 

경제적자유를 위해 필요한 돈은 28억인데, 무슨 수로 28억을 벌어놓고 은퇴할건가? 

 

반대로 우리가 한달에 500만원씩 5년간 쓰지 않고 돈을 모아도 고작 3억이다. 물론 이 돈을 사업이나 투자 방식으로 사용하겠지만 이때 필요한 우리의 목표는 <원금손실방지>를 제1원칙으로 삼으며, 10계명을 본다 하더라도 모두 <원금손실방지>가 목표다. 

 

즉, 당신이 지금 이런저런 갖은 핑계나 온갖 이유로 현실을 도피하면서 인생낭비로 좀 갉아먹고 있다면 당신의 40-50대 이후의 삶은 엉망진창이 될거란 이야기다. 

 

 

경제적 자유를 꿈꾼다면 절대 금지해야하는 것 


웬만해서는 당신의 수명은 최소 60년이 넘어갈거다. 뭔가 진짜 엄청난 일이 발생되지 않는 이상 갑작스럽게 숨을 멎는 일은 없을거라고 해도 무방하다. 진정한 은퇴의 목적은 <개인시간>이라고 할 수 있다. 경제적인 압박, 불안감, 초조함을 갖지 않으면서 온전하게 나의 시간을 나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것. 

 

그 이전까지는 반드시 누군가를 위한 노동을 통해 수익을 창출해야만 한다. <직장>을 다니거나 <사업>을 해서 누군가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 따위를 모두 일컫는다. 

 

하다 못해 AV를 촬영하는 성노리개들도 마찬가지다. 

 

정말 나의 미래를 바꾸고 싶다면 <명품> <자동차> 등과 같은 것들에 대한 지출을 하지 않아야 한다. 유명한 투자가, 기업가들의 스토리를 거슬러올라가보면 실제 그들의 현금화된 보유자산이 10억이 넘어가도 3-4만원대의 중형 세단을 오랫동안 타고, 옷을 거의 사지도 않고 같은 옷을 10년 넘게 입으면서 지냈다고들 한다. 

 

그들이 돈을 사용하여 자신의 재산과 외관을 바꾸는 순간은 <경제적자유>에 근접한 시기. 즉 자신의 목표를 70% 이상 달성한 순간부터다. 그 때부터는 자신이 노동을 하지 않아도 목표했던 월간 지출금액을 <자동화된 파이프라인>을 통해 벌어들이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게 얻어낸 시간에는 자신이 꿈꿔왔던 일들을 만들어 추가수익을 발생시키는게 가능하여 궁극적으로 <경제적자유>를 달성했다고 본다. 그러니 부디 당신들 또한 인생낭비는 그만하고 앞으로 무엇을 해야할지 설계하고 목표하여 즉시 행동을 옮겨라. 

 

 

 

 

2021.10.02 - [💻 블로그 수익구조 연구 💻/블로그 운영관리 가이드] -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지급과정 (초기노하우)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지급과정 (초기노하우)

블로그 강좌 블로그 강사 노하우, 전자책, 무료회원모집 죄다 사기, 상술인데다 나는 블로그 강사의 직업을 가진 사람들을 믿질 않는다. 나도 블로그강사 짓을 해봤지만 죄다 뻔한 일에 뻔한 말

jivesta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