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of ⚜ JiveStar ⚜/ETC

플렉스티비 여캠 이거 괜찮을까?

반응형

 

여캠도 중독이 된다.

여캠 자체도 몸을 파는거다.

이건 불변의 진리라고 생각한다.

 

신재은 같은 29금 콘텐츠를 아예 작성하고 만들어대는 사람들이나, 여캠 29방송을 하는 사람들. 단지 유흥업소 등을 통해 몸을 팔지않는 것 뿐이지 결국은 원리가 같다. 절대 다를 수가 없다는 거다.

 

뭐 그들의 인생이니 달리 폄하를 할 이유는 없다.

 

 

플렉스티비 도대체 무슨 방송이길래?

여자들이 몸을 파는 방식의 업종은 굉장히 다양하다.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고, 운이 좋다면 막대한 수익을 창출하는 것 또한 어렵지 않게 노려볼 수 있기는 하다. 실제로 멀쩡하거나 예쁜 여자들을 만나봤을때, 실로 정상적인 일을 하는 이들은 그다지 많지가 않다.

 

설령 있다고 하더라도, 집 자체가 부유하거나 교육환경, 가정환경이 너무 좋아서 관리를 열심히한 그런 특이케이스만 일부 존재할거다. 그 외에는 쉽게 돈을 벌 방법을 공략하는 경우가 많다.

 

왜?

여자, 즉 성을 판매하는 방법은 비교적 빠르고 노동이 적으면서 고수익이 보장되니까.

 

 

 

일명 <여캠>이라고 불리우는 이 행태는 전문적으로 그들의 삶, 노출, 노리개로써의 활동으로 수익을 창출하려는 희망직업이 된 경우가 많다. 실제로 국내에서는 현재 취업시장이 활성화는 되어있긴 하나, 지원을 하고 근무를 하려는 젊은 층이 없다.

 

왜?

이렇게 해서 돈을 좀 더 쉽고 편하게 벌 수 있는데 구태여 직장에 나가 낮은 연봉을 받으면서 성장할 이유가 없다고 보고, 동시에 나라에서도 각종 지원혜택이 있으니 일을 할 이유가 없다고 보는거다.

 

그 배경에는

아프리카tv를 필두로 각종 인터넷방송 플랫폼이 즐비어 등장하고, 나아가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로 활동을 하는 이들도 늘었다가 그 중에서 플렉스티비 라는 플랫폼까지 등장하게 된 것이다.

 

 

 

플렉스티비

5월 10일 런칭 플렉스티비(flextv) 공식 사이트/사이트명 사칭 업체 주의/첫! 2만원 결제시 2만5천원 치킨 환급/핫한 신입BJ 방송중

www.flextv.co.kr

 

온갖 인터넷방송이 흥행을 하면서 동시에 생방송을 다양하게 벌이는 일이 늘어났다. 이와 함께 PC견적을 보려는 이들 사이에서도 인터넷방송 전문 컴퓨터 PC세팅에서부터 컨설팅을 해주는 사람들도 생겨나기 시작했다. 간혹 구인공고 사이트를 통해서 BJ 활동을 지원하는 회사가 등장하기도 한다.

 

별도로 PD, 매니저 까지 대동에서 처음부터 인터넷방송으로 수익을 창출하려는 기획자가 생겨난 셈이다.

 

 

미모는 깡패다? 그럼 니 인생은?

사실 제일 걱정되는 것은 미래에 대한 준비이지 않을까 싶다. 실제로 이렇게 인생을 살면서 20대에 돈을 빨아들이는 방법이 불가능한 것은 아닐테다. 하지만 결혼을 생각할 수도 있고, 젊음의 미모를 사용할 수 있는 나이는 한정적이나 노후에까지 동일한 직업으로 큰 수익을 번다는 건 불가능하기 때문에, 미래를 반드시 생각해야만 한다.

 

하지만 이렇게 쉽게 벌어들인 돈은 쉽게 쓰이고 남는건 별로 없기 마련이다.

 

그렇게 되었을때, 40대 이후의 삶은 어떻게 할건가?

 

 

 

플랫폼 기준에서는 오히려 땡큐다.

왜? 재주는 곰이 부리고 실제 알짜배기 수익은 플랫폼이 땡겨받으니까 말이다. 돈이 많은 사람이야 이 곳에다가 온갖 풍선던지기를 통해 놀 수도 있겠지만, 재주를 부리는 사람은 인터넷방송을 통해 신상팔이가 되는 셈일테니, 과연 미래를 준비하는게 가능하긴 할까?

 

반응형

 

 

현재 플렉스티비에 관한 광고가 무분별하게 열심히 진행 중이고, 여캠, 성인방송 등으로 활동하는 이들이 굉장히 많다. 일각에서는 강남 유흥업소 종사자, 몸팔이, 성팔이, 아가씨 활동을 하던 사람이 삶을 청산하고 인터넷방송으로 흘러들어오는 경우도 굉장히 많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러한 삶에 대해서 만족을 한다?

아니다. 하지 말라고 조언을 하고 기피해야할 것이라고 확답한다.

 

결코 올바른 삶이 아니고,

그렇다고 행복하지도 않다.

 

즉, 돈이 세상의 전부는 아니란 말이다.

 

 

뭐, 단 한번의 어떤 요행으로 수익을 당길 수도 있지만 인생은 그리 녹록치 않으며 화려한 결과, 바램,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그 것에 대해 미친듯이 달릴 줄 알아야만 한다. 그래야 원했던 것 이상의 것을 쟁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러한 노력도 하지 않으면서 무언가를 얻으려고 한다는건 완전히 잘못된 생각이고, 착각이다.

 

 

처절한 노력 끝에 얻는게 있을지니,

그들의 삶이 어떠한지를 보고 살았으면 좋겠다.

 

플렉스티비... 여캠의 삶은 지구가 사라지기 전까진 언제나 존재할테다. 심지어 이를 보는 시청자 또한 애잔하다. 시간낭비가 정말 너무 심하고 소모적인 삶이다. 생산적인 삶을 살길 바란다.

 

 

 

루틴으로 살아가는 Happy Life

요즘들어 부쩍 즐겁고 행복한 삶의 연속이 진행되고 있다. 경제적인 여유로 갖고 싶던 것들을 구매하는데 어려움이 없고, 부채를 상환하고 재산을 쌓아가고 있다. 경제적 자유를 누리기 위해 실

jivesta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