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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핑크 제니 처음처럼 소주광고 모델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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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꿈이 뭐니?

흔한 아이들에게 묻는 어른들의 질문이다.

 

그 질문에 대한 답은 과거와는 다르게 오늘날에는 '유튜버' '연예인' 등과 같은 스타 대열로서 꿈을 이루고자 하는 이들이 상당히도 많다. 어찌보면 화려한 조명아래의 스타들의 삶은 마치 어른들이 로또에 당첨되는 꿈과도 같지 않을까?

 

연일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스타들을 보노라면, '광고'에 속한 이들이 누구인지가 그들의 명성을 실감케한다.

 

블랙핑크는 이제 한국이 아닌 세계무대에서도 그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 중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처음처럼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면서 그 동안의 '소주광고' 모델도 서서히 변화를 이어갈 듯 하다. '광고'는 연예인으로의 삶에 큰 지표가 되어주기도 한다. 과연 그의 명성이 어느 정도인지가 광고를 통해 삶의 변화를 이끄는 지표를 알려주는 셈이다. 

 

 

롯데칠성음료 - 처음처럼 - 블랙핑크 제니

2021년 2월 2일

드디어 새해를 맞이한 이후로 2월이 찾아왔다.

 

시간이 참으로도 빠르게 흐르는 와중에도 쉴새없이 변화를 반복하는 우리 사회에서 롯데칠성음료가 '제니'를 선택하였는데, '대세 연예인'이라는 점에서 광고는 각 광고의 성향에 맞게 모델을 선택하기도 하지만 에어전시와 광고주의 입장에서는 사실 '모델료' 적인 측면도 함께 고려해서 선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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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기업에서는 '광고예산'을 사전에 구획을 짜놓은 상태에서 그에 합당한 모델료도 함께 고려하여 선정하기에 과연 롯데칠성음료가 모델선정 과정에서 어떠한 점들을 고려했는지는 우리는 정확히 알지는 못한다.

 

 

하지만 그 동안의 처음처럼 소주광고 모델들을 보노라면, 이효리, 신민아, 수지 였던 점을 감안해보자.

 

그렇다면 필시 블랙핑크가 가진 콘텐츠파워와 제니의 브랜드가치만 보더라도 결코 낮은 금액에 계약체결을 하지는 않았음은 분명하겠다. 더욱이 콘텐츠 자체에 대해서 코로나 이슈로 변화한 국제적인 상황들까지 함께 고려한다면 블랙핑크 제니의 선택은 결코 틀리지 않았음은 분명하다. 

 

 

이에 대해 롯데칠성음료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제니와 함께하는 처음처럼 리뉴얼 광고'에 대해서 곧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포스터에서도 볼 수 있듯이 훤한 오프숄더 원피스는 하양색으로 선택하여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내는 제니만의 매혹적인 눈길이 과거의 소주광고 모델들과 같이 새로운 파장을 불러올 것임은 분명하다고 보여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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