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직업 스킬 연구 💡

부경대학교 lms 바로가기 및 포털시스템 학사정보

반응형

 

스마트한 부경대학교 lms 바로가기를 통해서 즉시 접속이 가능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직업윤리와 미래를 준비하는 떠오르는 새싹들이 자기발전을 위한 자기계발을 늦추지 않고 끊임없이 정진하여 30대에는 빛나는 미래를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

 

대기업에 입사를 하기 위해서 반드시 갖추어야하는 기본소양과 스펙은 물론이거니와 평소 학업에 충실하지 못한다면, 공무원이 되는 것은 물론이고 자격증을 취득하는 일마저 깜깜하기 이른데 없다.

 

 

부경대학교 lms 에 대한 사용자 매뉴얼 등의 안내를 확인하면서 다양한 정보들과 강의를 듣고 배움의 정진이 얼마나 필요한 일인지를 깨닫길 바란다. 미래에는 스스로 독자적인 플랫폼의 이해, 퍼스널 브랜딩 등을 하지 않고 놓친다면 30-40대 이후 맞이하게 될 미래는 깜깜하기 이른데 없기 때문이겠다.

 

 

 

[블로그타파] 월500만들기

#블로그타파 #블로그로직 #블로그로직 #서로이웃 #품앗이 #서이추 #서이추환영 #무료강좌 #무료노하우 #누구도 안알려주는 리얼 노하우 배포

open.kakao.com

 

 

학업에 충실한다고 모든게 해결될까?

결단코 막연한 학업충실이 해소의 지름길이 될 수 없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명문대를 나온다 한들 자리를 잡지 못한 이들이 부지기수이며, 대기업이나 공무원이 되어서도 자진하여 퇴사하는 사례가 끊이질 않는다. 따라서 자신 스스로가 하고 싶은게 무엇인지를 끊임없이 고민하고 준비하려는 자세가 필수라고 하겠다.

 

 

반응형

 

 

부경대학교 Smart-LMS

본문 내용 현재 본문 위치 : 홈 신규 인기 관심

lms.pknu.ac.kr

 

부경대학교 lms 에서는 다양한 정보들을 기록해두고 많은 이들이 학업에 충실할 수 있는 길을 펼쳐두고 있다. 다소 부실한 시스템으로 좀 더 개진되어야할 사항들이 많이 보이긴 하나, 주제별 강의와 강의 소개 등을 통해서 스스로 성장하고자하는 발판을 마련하는데 많은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겠다.

 

 

강의 소개에서는 몇몇 강의에 대한 담당교수가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 앞으로 내가 진취적으로 나아갈 길이 어떤 곳인지를 설계하였다면, 필요과목을 미연에 준비해보면서 성장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해보길 바란다.

 

 

부경대학교 lms 에 대한 소개는 다음과 같이 마련되어 있는데, LMS 의 기본 정의가 <커뮤니티 공간>으로 구축이 되었음을 알 수 있다. 필자는 서울 국민대를 자퇴하였긴 했으나 (실제로 대학에서 배울게 없음 ㅡㅡ ;; ) 자라나는 새싹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은 가슴에서 웅클거리는 무엇인가가 과연 어떤 것인지를 끊임없이 고민해두길 바란다고 전하고 싶다.

 

 

부경대학교 lms 에 접속할때 로그인 창을 통해서 로그인을 할 수 있으며, 계정은 포털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것과 같다고 전해진다. 이에 포털시스템으로 접속하는 경로 또한 함께 등록해두도록 하겠다.

 

▼ 부경대학교 포털시스템 바로가기 ▼

 

부경대학교 포털시스템

 

portal.pknu.ac.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