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직업 스킬 연구 💡/IT기기 200% 활용하기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 소프트웨어 충돌 해결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해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기도 하고, 갑작스럽게 당황하는 순간들이 생기기도 하죠. 

 

그리고 이번 아이폰14 부터는 메인 디스플레이가 변경됨에 따라 갤럭시처럼 상시적으로 시간이 화면에 나타나는 기능도 추가 되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편리해졌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역시 풀체인지가 될때 기기를 바꾸는게 좋다는 생각도 드네요. 

 

아이폰 14 PRO MAX

 

먼저 아이폰을 사용하실적에 가장 불편해하는 순간은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에 대한 순간이죠. 밝게 보여야하는데 혼자서 작동을 해버리니 여러모로 불편을 겪는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바로 시작해볼까요? 

 

1. 아이폰 설정에서 디스플레이 선택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에 대한 현상은 아이폰이 자체적으로 주변 밝기를 인식해서 밝기를 조절하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답니다. 굉장히 편한 기능이지만 이 기능에 대해서 불편해하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 봤을때에는 대단히 편리한 기능이라서 정말 애용을 하고 있는 점이기도 하는데요.

 

여기에 더해 아이폰14 부터는 잠금화면 자체에서도 변화를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솔직히 스마트폰을 자주 확인하기보다는 도리어 PC를 많이 쓰긴 하지만 밖에서는 스마트폰이 PC의 대체품인만큼 앞으로 얼마나 더 발전할지는 알 수 없으나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아마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에 대해서는 직접 컨트롤이 가능하니 아이폰 밝기 조절을 직접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2. 직접 아이폰 밝기 설정

직접 이 기능을 조절할 때에는 <설정>으로 들어가서 밝기를 조절할 수도 있겠고, 아이폰 10부터는 우측 상단을 쓸어 내리면 보여지는 밝기 조절 기능을 이용해서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을 더욱 밝게 조절할 수 있어요.

 

아래로 내릴 수록 어두워지고 올릴 수록 밝아지는 기능이죠. 

 

3. 라이트 모드와 다크 모드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기능으로써 눈의 피로도를 줄이기 위해 저는 다크 모드를 애용하는 편입니다. PC버전이 항상 밝기 때문에 가급적 다크 모드를 해용해서 쓰고 있어요. 또한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 현상 이전에 TRUETONE이란 기능도 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쓰레기 같은 갤럭시에서는 보지 못했던 기능으로 눈의 피로도를 굉장히 낮출 수 있어서 항상 켜두는 입장입니다.

 

 

※ 만약 화면이 아예 꺼진 상태에서 아무것도 되지 않는다면 버튼을 3-5초이상 차례대로 하나씩 눌러보세요 소프트웨어 충돌로 아이폰이 작동을 하지 않도록 보호하는 모드라고 합니다. 그 외에는 공식 지점을 통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이 밖에 또 재미난 소식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가스라이팅 뜻 예시 자가진단 테스트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결국 시간이 흐르면 모든 것이 본래의 자리로 돌아오기 마련입니다. 꼭 유독 그런사람들이 있어요. 자격지심 겁나 낮고 열등감 가지면서 끊임없이 그렇게 살아

jivestar.co.kr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수익일지 2022. 10. 21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관심들이 제법 많으신거 같아요? 노예의 삶을 탈출하기 위해서 발버둥 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겠죠? 또한 하기는 하는데, 막상 무엇을 올려야할지도 막막하고,

jivestar.co.kr

 

 

[블로그타파] 무료노하우 블로그 수익만들기 단체방 공개

아직도 의미없고 쓸모없는 강의나, 비법, 전자책 따위를 찾아다니면서 허송세월을 보내고 있는가? 어차피 매우 상식적인 방식이기 때문에 편법은 존재할리 만무하다. 자신의 노력으로 일구어낸

jivesta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