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y thought 👑/For Wisdom

쓰레기 인성 키보드워리어는 소시오패스와 동급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이번시간은 쓰레기 인성을 가진 키보드워리어 들에 대한 내용을 좀 다뤄볼까 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ntf 때문에 여러가지 배움을 익히고자 어떤 분에게 소개를 받아 열심히 하는데 말이죠. 이번에 발생한 이태원 대참사 (압사사고)가 벌어진 것에 대해 채팅을 하다가 강퇴를 당하게 되었네요? 

 

어이가 없는건 개 바빠죽겠는데, 

이태원 할로윈 파티를 가는게 말이나 됩니까?

 

그저 자신들의 추억을 쌓으러 간 사람들이 너무 많아 서로가 서로를 밀어 사실상 살인이나 마찬가지인 이들이 있었다는게 중요한 이슈인데 말이죠. 그런데 이 부분에서 공감을 못하는게 그럴 수도 있는거지 꼭 그들의 명복을 빌어야하는건가요?

 

키보드워리어들은 소시오패스와 동급이다. 

제가 생각하건데 키보드워리어들은 소시오패스와 동급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그들이 무슨 사고를 하건 안하건 상관없는 일이고 각자의 일상이 너무나도 바쁜 나머지 만약 당신들이 그렇게 생각을 하건 안하건 내가 갈길이 바쁘기 때문에 키보드워리어와 대화를 나누는 시간 또한 아까울 지경입니다.

 

 

 

[블로그타파] 무료노하우 블로그 수익만들기 단체방 공개

아직도 의미없고 쓸모없는 강의나, 비법, 전자책 따위를 찾아다니면서 허송세월을 보내고 있는가? 어차피 매우 상식적인 방식이기 때문에 편법은 존재할리 만무하다. 자신의 노력으로 일구어낸

jivestar.co.kr

 

그런데 할 일도 없이 그러한 곳에 시간 낭비를 하는 사람들이 꼭 하나씩 있죠. 사실상 그런 사람들은 정신병원에 가두어 놓고 치료 좀 때려야 합니다. 인성 자체부터가 교정이 필요한데다 사회적 악이라고 치부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그러한 사람들은 자신들의 어떤 약점들을 건들기 시작하면 인성이 서서히 드러나게 됩니다. 사회적 악이라는 것을 스스로 증명하는듯양 자신들의 인성들이 쉽게 드러나게되죠. 그런데도 불구하고 스스로를 자기합리화하기 바빠 죽어요 아주. 항상 매 순간순간 마다 자신은 정상인인양 양의 탈을 쓰기 바쁩니다. 그 가면이 도대체 몇개인지도 세기 힘드네요. 

 

 

세상에서 사라져야할 사람들의 유형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가정교육부터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을테니 말이죠. 아마도 그들은 자신의 삶 자체가 어떠한 위치에 있는지도 정확히 모를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고 저는 어렵지 않게 예견 할 수 있을 듯 싶습니다. 

 

반응형

 

그리고 본인들을 스스로 합리화하는데 안달이났을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사이코패스나 소시오패스나 항상 본인들이 제일 잘 났고 남탓하기에 바쁜 사람들. 그리고 자신의 선택이 옳다는 양 지껄이는 사람들. 그리고 대중들이 있을때 항상 자신이 우세에 있으려고 발버둥치는 사람들. 타인을 조종하려드는 사람들. 이 모든 사람들이 그러한 부류에 속합니다. 

 

 

결국엔 스스로를 자기합리화하면서 양심의 가책도 느끼지 못하고 자신은 항상 ㅋㅋㅋㅋ 하면서 지내는 사람들입니다. 정말 소름 끼칠 정도로 답답한 사람들입니다. 아마도 저는 그러한 사람들이 있다면 찢어 죽여도 시원치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너무 소름끼쳐서 가까이 하고 싶지도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이런 쓰레기 인성인 키보드워리어는 사회에 너무 만연하게 깔려있다는게 문제입니다. 

 

 

 

 

 

삐라 뜻을 알아보도록 하자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이번 시간은 삐라 뜻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예전에는 삐라에 대해 관심도 많았고, 실제로 삐라를 접해본 강원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삐라는 풍선에

jivestar.co.kr

 

 

상습 대마 떨 흡연과 필로폰 (아이스) 메스암페타민 투약 검거

나는 진성 떨러입니다. 아마도 한국이 합법화되면 거의 데일리로 항상 대마를 필거라고 말할 수 있을테죠. 하지만 케미컬류는 제대로 뇌를 녹이기 때문에 케미컬류는 아마 손을 대지 않을 것 같

jivestar.co.kr

 

 

가스라이팅 뜻 예시 자가진단 테스트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결국 시간이 흐르면 모든 것이 본래의 자리로 돌아오기 마련입니다. 꼭 유독 그런사람들이 있어요. 자격지심 겁나 낮고 열등감 가지면서 끊임없이 그렇게 살아

jivesta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