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of ⚜ JiveStar ⚜/ETC

이하늬 열애 NEW 남사친은 누구?

반응형

 

한국을 대표하는 여배우 중 한명을 꼽으라면 빼놓을 수 없는 배우가 바로 이하늬이다. 하지만 최근 이하늬는 새로운 열애설을 가지고 대중들에게 다시금 나타나게 되었다. 2021년 초부터 지인을 통해 알게 된 새로운 남사친의 신상은 우선 연예인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대체적으로 연예계에 종사하고 있는 이들은 연예인들끼리 인연을 맺는 경우가 많은데, 이하늬 열애는 새로운 상대를 비연예인으로 선택했다. (아니, 간택한걸까?)

 

 

1. 이하늬의 행보 추적

공식적인 소속사의 입장에 따르면 루머로 돌던 이하늬 열애설에는 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보도가 되었다. 따라서 공식적인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입장이 맞아 떨어졌던 것이다. 최근 비혼주의가 늘어나기도 하고, 점점 나이를 들수록 결혼상대를 만나기 힘든만큼 이하늬의 입장을 본다면 결혼상대를 신중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하다.

 

 

최근 방영을 종영하게 되었던 TV 드라마, 원더우먼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열연으로써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이하늬였다. 실제로 일반적인 다른 드라마와는 다르게 이하늬 본연의 매력이 터지면서 1인 2역을 소화하기도 하는 등 꽤 코믹스러운 요소도 많아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 아닐까 싶다.

 

 

 

2. 이하늬 열애 결별 - WITH 윤계상

배우 이하늬 열애에 대한 소식은 과거 윤계상과 무려 7년이란 시간 동안 길고긴 연애를 해왔기에 그들은 결혼을 하지 않을까? 라는 대중들의 관심이 모아지기도 했었다. 하지만 돌연 오랜 열애를 했음에도 2020년 결별선언을 하면서 싱글로 돌아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반응형

 

그 뒤, 1년 정도의 시간무렵, 새로운 상대를 찾아 이하늬 열애에 대한 소식을 접하게 되었다.

 

 

청순가련하다가도 당돌한 걸크러쉬의 매력을 보여주는 이하늬의 모습들은 여성들에게서도 워너비 모델로 선택받지 않을까 싶다. 막연하게 청순가련한 모습은 그다지 큰 매력이 되지 못하고 있는 요즘, 때론 걸크러쉬같은 뿜뿜 터지는 매력도 대중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에 원더우먼이란 드라마다 성공했던 요인은 아닐까? 라는 생각도 해본다.

 

 

드라마 종영 이후 이하늬 열애 소식은 마치 기다린 듯 들려왔던 것으로 아마도 종영 시기에 맞추어 발표를 준비하고 있었던 것은 아닐까라는 추측을 해본다. 실제로 이하늬의 멋진 활약들은 연예계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실감케 했던 점들이 적지는 않았던 것으로 생각된다.

 

 

여성으로써 최고의 기량을 뽐내는 이하늬는 천생 배우인 것 같다. 큼직한 이목구비로 또렸던 관상을 가지고 있기에 어떤 활동에서도 잘 소화하는 매력적인 캐릭터이다. 비연예인 이었던 상대, 이하늬 열애 대상은 누구인지 공개는 되지 않고 있으나, 아마도 시간이 지나면서 차츰 공개가 되진 않을까라는 생각도 해본다.

 

 

 

 

마약왕 범죄 시작과 최후 결과

이번 글은 노래 하나를 틀어놓고 시작을 할까 한다. 꽤 흥미로운 내용이다. 어느 나라에서건 또 어떤 인물들이 시작했건 <범죄>라는건 쉽게 해서도 안되고 어쩔 수 없이 시작한다 하더라도 결국

jivesta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