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of ⚜ JiveStar ⚜/ETC

2021가을젤네일디자인 스타일링 추천

반응형

 

네일숍을 방문해서 스타일링을 위해

직접 네일케어, 디자인을 받는 이들이 있다.

 

한편으론 중독이 되어버릴 수 밖에 없고, 심지어 젤네일을 하게 되었을시 디자인 방향에 따라 비용 또한 결코 적지 않다. 하지만 끝내 마지막을 대미 장식하는 것은 <간판>이 아닐까 싶다.

 

단순히 네일만 케어한다 하여 센스티브한 모습이 되는게 아니라, 패션, 바디라인, 얼굴, 헤어 등 종합적인 결과가 좋아야만 한다는거다. 간혹 스타일링을 보고자 자료를 찾다보면 짧막하고 뚱뚱한 손에 네일 스타일링을 한 것은?

 

이게 뭔가..

하고 쳐다보게 만든다.

 

 

아름다워지기 위한 방법으로 뜯어고친 <얼굴성형>은 심지어 더 의미가 없다. 성형을 한다 하더라도 기본 간판이 되어야한다는 것이고, 만약 자신이 없다면 티가 나지 않을 정도의 성형과 바디라인에 더욱 집중해보도록 하자. 거기에 패션까지 스타일링을 한다면 시선이 자연스럽게 분산되면서 조화를 이룰테니 말이다.

 

그래서 손 역시 마찬가지다.

이번에 소개할 2021가을젤네일디자인에 대한 사례들을 무난하면서도 가을감성에 맞는 추천디자인으로 종합해보았다.

 

 

 

인종에 따라 피부컬러톤도 제각각일 수 밖에 없겠고, 어떤 색을 조화롭게 쓰는지에 따라 퀄리티도 다르다. 하지만 너무 화려한 디자인을 넣을 경우 도리어 이질감이 들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톤에 어울리면서 활동에 맞춘 디자인 스타일링을 고르는게 매우 중요하겠다.

 

 

사정없이 이질적인 디자인을 선택한 사례들도 있고 간혹 한국 연예인 중에는 그냥 미국언니처럼만 하고 싶어하는 이상한 종자들이 있는데, 그런 디자인은 보면 볼 수록 별로라는 생각이 든다. 막연하게 여자니까 한다는 개념보다도 자신의 장점을 부각시키면서 아름다운 것을 선택하는게 옳지 않을까?

 

그래서 2021가을젤네일디자인로 꼽은 디자인 예시들을 보면 상대적으로 부조화를 이룰 것들은 뺀 것들만 올렸다.

 

 

고급스러움의 끝판왕이 되기 위해선 역시 본판, 간판이 중요하다. 테러리스트라고 꼽을 수 있을 정도로 부조화를 이루는 사람들에겐 사실 2021가을젤네일디자인 자체가 사치스럽게 보이는 사례들이 꽤 많다. 그러나 정작 본인은 센스가 없다는 것을 잘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도 허다하다.

 

반응형

 

 

또한, 무엇보다도 2021가을젤네일디자인을 고르기 이전에 아티스트의 실력도 매우 중요하다고 하겠다. 실력없는 아티스트가 만든 스타일링은 마치 실력없는 검증되지 않은 타투이스트가 피부에 그림을 새겨넣는 것과 같다. 처음부터 네일작업을 하는 것에 대해서도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 어울리지 않을 디자인을 추천한다거나, 작업 자체가 너무 오래걸리면서 그다지 완성도가 높지 않다고 생각되는 경우들도 많기 때문이다.

 

 

궁극적으로 2021가을젤네일디자인이 가장 잘 어울리게 되는 순간은 역시나 손이 얼마나 예쁜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진다고 하겠다. 손이 예쁘지 않고 짧막하고 지방이 잔뜩 낀 족발 같은 손은 뭘 해도 돼지 목에 진주목걸이인 셈이니, 다른 방향을 찾는게 맞을 듯 하다.

 

왜 구태여 손모델, 발모델, 다리모델이 따로 있겠는가?

 

 

 

 

 

결론은 이렇다.

 

자기관리의 중요성은 외면과 내면으로 갈리는데, 외면 이전에 내면을 먼저 선행하여 가꿀 것. 그 다음, 외면을 어떻게 가꿀지는 매일매일 주어진 24시간을 어떻게 쓰이고 있는지에 따라 결과가 드러난다고 말할 수 있겠다.

 

당신은 어떠한 사람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