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of ⚜ JiveStar ⚜/ETC

김건모 장지연 근황 리얼썰, 괜찮나?

반응형

 

전~혀 괜찮지 않은 김건모 장지연 근황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한다. 사건의 모든 전말은 결국 당사만 알기 때문에 전해지고 있는 구설수는 모두 구설에 그친다는 것을 전제로 깔고 시작한다. 어찌되었건 모든 내용은 당사자들 사이에서 누군가는 반드시 진실일 것이며, 특정인에게 모든 압력을 넣는다는 것부터가 이상하다.

 

하물며, 신정환 또한 어떻게든 방송에 나오려고 하지 않는가? 이는 결국, 돈이 없기에 어떻게든 방송에 나와 돈을 벌려고하지만 반대로 김건모 근황에선 그가 그 동안 벌어두었던 돈이 있기에 그는 성공대열에 올랐다고 풀어갈 수 있겠다.

 

결국 돈 많으면 장땡이여....

 

 

1. 김건모 성추행 사건, 파문의 시작

마치 영화의 한편과도 같이 2019년 12월 유튜브 방송에서 사건을 제기하기 시작한다. 가로세로연구소에서 강남 논현에 위치한 유흥주점에 방문했던 김건모가 일하는 여성종업원에게 구강성교를 강요하며 성폭행까지 했다고 발언했다. 동시에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는 고소장이 제출되기에 이른다.

 

이 내용을 파문으로 치닫게한 이는 강용석이다.

 

 

아니,

도대체 이 사람은 정체가 뭔지 모르겠다. 그는 김건모 사건에 대해서 확실한 물증도 없이 심증만을 가지고 제보된 것 또한 사실인지 확인하지 않은채 김건모 사건을 세간에 터뜨리기 시작한다. 이에 김건모 측은 강용석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반복함과 동시에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하겠다는 입장을 밝히기 시작한다.

 

당시 2019년 10월 말,

피아니스트 장지연은 김건모와 결혼을 앞둔 상태로 결혼소식을 발표했으며, 이런저런 이유들로 4개월 후에 진행될 결혼식으로 일정이 변경되었음에 많은 이들은 성폭행 논란 탓에 일정이 변경된게 아니냐는 의심을 가지기 시작하고, 파혼 루머까지 번진다.

 

 

2. 아놔, 사실이 아닌데.. 김건모 근황에서..

결국 문제가 커지기 시작하자. 김건모는 출연하고 있던 미운우리새끼에서 하차를 하게되고, 이와 동시에 김건모 어머니 또한 하차,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던 것들도 모두 취소가 되기에 이른다.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선 고소장에 대해 여성아동범죄조사부로 배당하고서 최종 강남경찰서에 사건을 보내 조사를 시작한다.

 

반응형

 

김건모 사건 진행과 함께 온갖 폭로전이 이어진다. 친한 연예인에 대한 폭로와, 각종 인터뷰가 진행되면서 온갖 해프닝도 함께 터지곤 하였는데, 결국 사건의 원흉을 찾아 해당 업소에 대한 조사, 폭행 피해자에 대한 내용 등이 잇따라 공개된다.

 

해당 업소 점주의 경우 점주 마담 P씨의 주장에 따르면 먼저 고객과 여성을 1:1 로 두지 않는다고 전했다. 또한 사건이 실제로 벌어졌을때에는 점주 본인이 사실을 모를 수가 없다며, 김건모 성폭행 사건에 대한 사실을 부정하기에 이른다.

 

 

3. 너 뒤졌어. 김건모 장지연 근황

점입가경으로 김건모가 입고 있던 티셔츠에 대한 이야기도 나돌기 시작한다. 피해여성이라고 밝힌 이는 김건모가 사건 당시 배트맨 티셔츠를 입고 있었다고 밝혔는데, 사건이 발생했다고 밝힌 사건은 2016년 8월.

 

하지만 김건모가 입고 있던 배트맨 티셔츠는 2017년 1월에 판매했던 한정판이라고 밝힌다. 즉, 사건이 발생되었던 그때 시기엔 해당했던 티셔츠를 입고 있을 가능성은 전무하다는 결론이다.

 

사건이 실제로 발생했었다면 유사한 사건 당시 김건모의 경우 폭행 가해자가 아닌 <중재자>의 역할을 하였다고 김건모 측은 반박했다. 심지어 김건모가 있었는지에 대해서도 모호한 진술들이 이어졌으며, 결론적으로 폭행이라고 주장했던 사건에서의 여성은 피해자가 아닌 가해자였다고 결론에 도달하기에 이른다.

 

 

4. 아직까지 해결되지 않은 사건.. 이대로 종결?

김건모 측은 검찰청에 자신을 고소했던 피해여성을 상대로 무고죄를 접수하였다. 하지만 2020년 7월 8일 고소했던 고소내용에 대해 경찰은 검찰에 불기소 의견으로 송치한 상태이다. 심지어 이렇게 시간이 흐른지 1년이 넘어가고 있는데 양측 모두 그 어떠한 의견이나 진행상황이 없다.

 

심지어 대부분의 사건은 통상 1년 이내로 결과를 받을 수 밖에 없는데, 김건모 장지연 근황은 아무런 활동도 하지 않고 있는채로 세간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으며, 그들은 분당 정자 쪽에 신혼집을 꾸린 후 소식을 전하지 않고 있다.

 

 

 

 

5. 여담, 김건모 근황에서 임영웅과 만나자고 했던 전화 소식

미스터트롯에서 우승자가 되었던 임영웅. 그리고 코로나와 함께 활동을 이어오던 임영웅은 현재까지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먹으면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김건모는 불연듯 임영웅과 만나자는 전화를 하였지만, 임영웅은 그에 대해 거절을 하기에 이른다.

 

어찌되었던 공인은 그 어떠한 사건을 만들지 않아야하는 숙명을 가지고 있다. 아무리 잘났다 하더라도 그 누구도 건들 수 없는 슈퍼맨이 되지 않는다면 결단코 세상에서 살아갈 수 있는 기회를 완전히 잃어버리고 뭇매를 맞기에 딱 좋다. 대표적으로 김제동과 같은 사건들이 있겠다.

 

반면, 유재석은 아무런 사건도 발생하지 않고 장수하고 있는 것을 보더라도 알 수 있듯이 이런저런 사건을 만들지 않는게 가장 이상적인 직업이라고 하겠다.

 

 

 

결국 세상에서 사라지고만 김건모,

그는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이면서 아티스트였지만,

오랜기간 사랑받아왔던만큼 한순간의 사건으로 이렇게 모든 것을 잃어버렸다.

 

가진 것이라곤 오직 재산밖에 없으리라.

 

가능한,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기 위해서는 술, 담배, 마약, 여자, 도박을 조심해야만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