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융경제연구 💰/부동산동향

구리 고급타운하우스 아치울마을 워커힐포도빌 현빈 손예진 매입!!

반응형

 

찐~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현빈' '손예진' 부부.

그들이 최근 매입한 곳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구리에 위치한 고급진 타운하우스인데, 

최근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이어지고 있어서 건설사들 또한 닭장같은 아파트보다는

타운하우스에도 정성드린 건축이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

 

단, 타운하우스들의 경우 분양가도 결코 저렴하지 않아서 쉽사리 누구나 선택하기 어렵다라는 것이 함정이다.

 

그들이 매입한 곳은 '워커힐호텔 3분거리'에 위치한 절묘한 곳 '아치울 예술마을'에 위치하고 있어서 수도권이라는 장점이 있고, 건설은 (주)플랜잇건설이 맡아 한강 조망권을 누릴 수 있는 '전원형 고급 빌라' 워커힐 포도빌을 분양하게 되었다. 

 

단순히 그냥 타운하우스가 아닌 '고급' 콘셉트로 시공사가 처음부터 '시행' '분양' '관리'를 맡기 때문에 결코 누구나 탐내기에는 어렵다라는 점이 존재한다. 위치가 워낙 좋아서 서울에 가장 근접한 곳일 뿐만 아니라 '강남'도 바로 인접하고 있고 강남8학군을 모두 누리기 때문에 향후 임신과 출산, 교육까지 책임지는 명소다.

 

때문에 진정한 플렉스를 누리고자 한다면 이런 명소에 매매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보여지는데, 한강이 바로 내려다보이는 곳일 뿐만 아니라, 아차산과 용마산으로 둘러싸인 배산임수 명당에 위치하여 풍부한 녹지도 함께 누릴 수 있는 곳이라 하겠다. 

 

당연히 이런 곳에 거주를 한다고 한다면 '자차'이용은 필수인데다 어차피 차로 이동을 하게되기에 별도로 대중교통의 필요성은 없을 것이라는건 당연하겠지. 처음부터 이 곳은 전략적으로 준공이 되었기에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시작했다는 시공사의 히스토리도 확인해볼 수 있겠다. 

 

특히 현빈과 손예진은 최상층 4층을 매매하였는데 이 곳은 옥상정원이 제공되어 세대 내의 원형계단으로 진입이 가능하다. 별도의 옥성정원에서 즐기는 라이프는 또 어떠하겠는가? 

 

고급스러움에 고급스러움을 더 더한 이 곳은 별도로 '공동정원'도 제공될 뿐만 아니라, 4층의 경우 전체 면적이 126평형으로 상당한 넓이를 자랑한다. 또한 주거공간에 대한 관리도 5년간 무상관리를 시행하고, 2년마다는 인테리어 무상 리뉴얼이 제공.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2시간 이내 A/S팀이 출동하는 하자보수 전문 A/S팀이 따로 운영된다. 

 

이 밖에 워커힐 포도빌 관리 시스템 프로그램과 프로그램이 설치된 태블릿PC를 제공함으로서 IT기술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관리가 진행된다. 확실히 고급타운하우스 중에서도 명품으로 불리울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고루 갖추었다. 

 

확실히 다른 '라운지'와 '주차장'은 고급타운하우스의 면모를 여실없이 보여준다. 보안체계에서부터 관리가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데 최신 인/익스테리어를 제대로 적용하여 고급의 '끝판왕'을 보여주고 있다. 현빈과 손예진은 4층 펜트하우스를 매매한 가격이 무려 48억원에 이른다. 

 

반응형

 

한 두푼으로 구매할 수 없는 곳인만큼 그에 상응하는 가치가 제대로 드러나는 면모가 아닌가 싶다. 막대한 자산을 부동산에 투자하는만큼 누리게 되는 분위기는 말그대로 '럭셔리'하다. 

 

실내 공간에서도 멀티룸이나 드레스룸의 공간에 사용된 모든 인테리어 자제들 또한 고급사양이다. 세계적인 명사들이 사용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제품들이 곳곳에 들어섰는데 워커힐포도빌은 이미 고급타운하우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할만큼 넓은 개방감에서부터 각 콘셉트에 맞는 '컬러톤' '자연스러움' '포근함' '모던함'을 동시적으로 갖추고 있다.

 

더불어 고급빌라에서만 보여졌던 화장실도 이번 워커힐포도빌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구리 고급타운하우스를 찾는 이들이라면 확실히 구색이 잘 갖춰진 이 곳을 꼭 참고해봐도 좋겠다. 별도로 인테리어를 추가하거나 변경하지 않더라도 모든 공간들의 조명에서부터 전체적인 구성이 워낙 깔끔하게 잘 만들어졌다고 평가된다.

 

입지선정의 탁월함으로 침실과 주방에서는 한강조망권을 그대로 누릴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고, 탁 트인 개방감으로 답답하지 않은 활동이 가능한 구조가 많은 이들에게 탄성과 부러움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고 보여진다. 쉽사리 입성하기란 많은 어려움이 따르겠지만 만약 가능하다면 너무나도 살고 싶은 이 곳 워커힐포도빌에는 어느하나 저렴한 것 없이 100% 해외 명기들만 들어서 있어서 개인물품만 가지고 즉시입주하여 거주가 가능한 공간이다. 

 

요즘 집 정말 너무 잘나온다.... 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