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of ⚜ JiveStar ⚜/ETC

팍스로비드 병용금기 코로나 치료제 부작용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코로나가 여전히 화제인 가운데

경구용으로 치료제가 등장했다고 하죠?

 

그리고 여전히 코로나는 열심히 확산되고 말이에요. 

이에 오늘의 주제는 팍스로비드 병용금기에 대한 사항을 가지고 왔어요.

 

재밌겠죠?

 

 

현재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많은 분들이 경구용 치료제에 대해서 먹기는 하지만 과연 실효성이 있냐는 반문을 끊임없이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팍스로비드 병용금기에 대해서도 안내 권고 사항들이 있었는데요. 과연 실제로 얼마나 도움이 될런지는 저도 사실 잘 모르겠어요. 

 

경구용 항바이러스제? 그게 뭔솔? 

 

어쨋든 코로나가 확산이 꾸준하게 되면서 변이를 반복적으로 일으키고 있고, 과학 방역이니 뭐니 헛소리들을 하지만 결국에는 엄청난 수가 감염이 되고 사망률은 낮더라도 어쨋든 가족이 사망하면 이를 누가 보상하겠냐에 대한 문제들도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죠. 그래서 저는 그렇게 그들이 말하는 것 보다는 그냥 포기하고 삽니다. 

 

 

반응형

 

솔직히 많이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마스크를 제대로 착용하거나 자신이 조심을 해야하는데 마스크가 뭔가요? 응? ㅋㅋㅋ ㅇㅈㄹ 하면서 돌아다니는데 그게 얼마나 제대로 방역이 되겠냐 이 말이죠. 결국엔 그런 사람들 때문에 저처럼 집에 처박혀 있는 사람도 감염이 되는 세상인지라 솔직히 진짜 너무 열받지 뭡니까.

 

 

심지어 먹는 치료제라고 등장한 팍스로비드 병용금기 사례들을 보면 이래라 저래라 하지만 도움이 되는지 실효성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그 누구도 보장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저 그냥 자신이 가지고 있는 면역력으로만 버티는 수 밖에 없죠.

 

어쨋든 저는 국가를 믿지 않습니다. 

경구용 치료제라는 것도 말도 안되는 것이구요. 

팍스로비드 병용금기 사항에 대해서 제대로 지켜지란 법도 없을 뿐더러, 코로나에 대해서 국가가 한 일은 없다고 봐요. 지금도 여전히 한 국가의 대통령이 다른 국가의 대통령들에게 무시당하는 처사에 뭐가 제대로 돌아가기라도 할까요?

 

 

어쨋든 다음 포스팅에는 더 재밌는 이야기들을 많이 모아두었으니 참고하시어 즐건 밤 되시기 바랍니다.

안녕 - 

 

 

 

 

생물학적 성과 사회 심리학적 성 ver.2

4. 성차에 대한 인식 1) 성 행동의 남녀 차이 (1) 남성  남성은 10대 중반에서 20대까지 성적 관심과 충동이 급상승하고 최고조에 달함  그 후 발기와 사정능력이 서서히 감퇴되고, 40대가

jivestar.co.kr

 

 

엑셀 파일 합치기 하나로 짠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엑셀 파일 합치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셀파일을 어떻게 하나로 합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이번시간에는 파일을 하나로

jivestar.co.kr

 

 

[블로그타파] 무료노하우 블로그 수익만들기 단체방 공개

아직도 의미없고 쓸모없는 강의나, 비법, 전자책 따위를 찾아다니면서 허송세월을 보내고 있는가? 어차피 매우 상식적인 방식이기 때문에 편법은 존재할리 만무하다. 자신의 노력으로 일구어낸

jivesta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