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of ⚜ JiveStar ⚜/ETC

수리남 뜻 의미 깔끔하게 알려준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수리남 뜻에 대해서 깔끔하게 정리를 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사실 수리남은 뜻이 있는게 아니라 국가의 이름이 수리남이랍니다. 

하지만 잘못된 스토리, 인식 때문에 수리남 국가에서는 뿔이 난 상태죠

 

수리남에 대한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하나의 국가이고 민주주의가 아닌 공화국이랍니다. 보통 브라질을 생각하면 될듯 한데요. 국가가 우리가 살고 있는 분위기와는 상당히 다른 국가랍니다. 그렇다고 북한 같지도 않구요.

 

 

더 아이러니한 사실은 한국은 굉장히 작고 작디 작은 나라랍니다.

선진국으로 승격하긴 하였지만 사실 아무도 한국을 선진국이라고 생각하진 않는다면 어떨까요? 전 선진국인지도 모르겠네요 ㅎ 

 

수리남 대통령은 넷플릭스에 업데이트된 수리남 드라마 한드에 대해서 법적조치를 하기로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나라에 대한 소설이 픽션적으로 마약국가를 만들었기 때문이에요. 

 

반응형

마약국가가 된 수리남

 

멕시코나 브라질에서도 마약은 너무나도 흔하게 제조되고 유통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표적으로 미얀마나, 태국 등지에서도 너무나도 흔히 마약이 생산되어 전세계로 퍼지고 있죠. 

 

그렇기 때문에 사실 새로운 내용도 아니에요.

 

 

그리고 마약국가를 따지자면 한도 끝도 없을 뿐만 아니라, 

대마, 필로폰, 엑스터시, 케타민, MDMA 원 계열인 몰리 등등 너무나도 흔하고 한국에서도 이제는 흔하게 구할 수 있죠. 

 

 

 

그리고 드라마 수리남에 등장한 하정우, 황정민, 박해수 등등 뭔가 새로운 그림을 만들어보려고 하는데요. 사실 전 넷플릭스에서도 너무 실망스럽게 접한 콘텐츠가 많아서 그다지 재미가 있는지는 모르겠더라구요. 뭔가 새로운 그림을 그릴려고 넷플릭스에서 노력을 많이 하기는 하지만 글쎄요.. 

 

전 왜 재미가 없을까요? 

 

 

아무튼 수리남 정부내에서는 뿔만게 당연한거고 이에 대해서 법적 대응을 검토하는 것도 당연한 일입니다. 한국보다 조금 더 큰 영토를가지고 있는 공화국인 데다가 공화국이다보니 발전이 더딘 것도 사실이고, 마약을 팔아서 외화벌이를 하는것도 방법이지 않을까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미국이 합법적으로 대마를 허용한 것도 마찬가지고, 캐나다나 네덜란드에서도 허용하기도 했잖아요? 

 

 

특히 한국에서는 중남미 지역에서도 수리남에 대해 황색경보를 내린 사실이 있습니다. 그만큼 공화국 내에서도 많은 다툼이 일고있다는 증거이기도 하구요. 공화국이 민주국가로 바뀌려면 정말 많은 다툼을 해야하는건 사실입니다. 

 

 

만약 한국이 남북으로 엇갈리지만 않았더라도 더 좋은 환경이 되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도 아직 전쟁국가로 남겨져 있는 반면 독일의 경우 국가협의에 거쳐 서독과 동독이 합쳐진 긍정적인 결과처럼 북한도 인식을 바꾸어야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김정은이 그렇게 하겠냐만은 ㅎㅎㅎ) 

 

 

아무튼 수리남 뜻에 대해서 지금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수리남에 대해 조금만 검색해보더라도 과연 어떤 곳인지 잘 나오니까 살펴보시길 바래요. 

 

 

 

 

티스토리 야후 빙 사이트등록 초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티스토리 야후 그리고 빙 사이트등록하는 초간단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하지만 이를 말씀드리기 이전에 <야후>가 <빙>에 흡수되었다

jivestar.co.kr

 

 

상습 대마 떨 흡연과 필로폰 (아이스) 메스암페타민 투약 검거

나는 진성 떨러입니다. 아마도 한국이 합법화되면 거의 데일리로 항상 대마를 필거라고 말할 수 있을테죠. 하지만 케미컬류는 제대로 뇌를 녹이기 때문에 케미컬류는 아마 손을 대지 않을 것 같

jivestar.co.kr

 

 

네이버 웨일 화상회의 쉽고 빠르게 이용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웨일 화상회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쉽고 빠른 화상회의 방법이니까 어렵지 않게 따라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요. 무엇보다 줌

jivesta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