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of ⚜ JiveStar ⚜/ETC

혓바닥갈라짐 심한 입마름, 입이 마르는 이유는?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저도 자주 겪는 현상 중의 하나인데, 

혓바닥갈라짐을 겪고 있어요. 

정말 심할 경우 대화를 못할 정도로 혀가 꼬이곤하는데요.

이 증상에 대해서는 서양, 동양 어떤 곳에서도 제대로 된 치유를 못하는 증상 중 하나입니다.

 

도대체 왜 이렇게 혓바닥갈라짐이 심하게 생길까요?

여러분들은 혹시 이러한 경험들을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혓바닥갈라짐

혓바닥갈라짐에 대해서는 특별한 이유가 없다. 

놀랍게도 저 또한 마찬가지이지만 이 증상에는 특별한 이유가 없습니다. 여전히 한방에서는 한약을 달이는 처방을 해주거나 몸을 차게 만드는 등 뭔가 대책을 내놓기는 하지만 그렇게 도움이 되는 경우가 없다고 말하는 경우가 많으며, 서양 즉 양약에서도 어쩔 수 없는 현의 통증이라면서 식습관을 개선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라는 말만 되돌아올 뿐입니다. 

혓바닥갈라짐혓바닥갈라짐

 

만약 이러한 증상을 겪고 있으면서도 흡연을 하는 경우라면 더욱히 금연을 해야하는 상황인데, 혀에 자극을 주는 맵고 짠 음식 보다는 찌거나 삶은 담백한 음식을 먹는 것이 좋고 혀의 마름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서 게속하여 물을 마셔주는 편이 좋습니다. 

 

반응형

 

하지만 이 증상이 심해질 경우에는 혓바닥갈라짐 증상으로 이어지기까지 하는데 혓바닥이 이런 상태로 변화하게 되면 삶의 질이 굉장히 나빠져서 이후에는 무엇을 먹더라도 쓴맛만 느껴지는 맛을 느끼질 못하는 지경에 이릅니다. 병의 증세는 특히 여성에게 많이 나타나는데 자연스런 노화로 갱년기 증상과 함께 동반하여 나타나는 증상이기도 합니다.

 

혓바닥갈라짐혓바닥갈라짐

 

혓바닥갈라짐의 진짜 원인은 화병?

만약 혓바닥갈라짐에 대한 진짜 이유, 증상의 원인을 찾고자 한다면 한국인 대부분이 가지고 있는 화병이 바로 그 주체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화병에는 우울증, 불면증, 스트레스 외에도 심리상담 이후 정신과약물을 처방받은 사람들에게서 나타나는 증상이기도 합니다. 

 

특히 입안이 바짝 마르는 느낌이 들고 이로써 혓바닥갈라짐도 함께 발생하는데 이 증상이 발현되는 특별한 원인이 없다면 자율신경계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혓바닥갈라짐

 

결국 혓바닥갈라짐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환자 자신이 환경을 바꾸던가 패턴을 바꾸는 등 과도한 스트레스에 노출되는 상황을 변화시켜야하는데 체력이 많이 저하된 환자의 경우 체력까지 함께 고려하여 치유해야하므로 상당기간을 혓바닥갈라짐을 동반하면서 서서히 상황을 개선해나가는 방법 뿐입니다. 

혓바닥갈라짐

 

저 또한 혓바닥갈라짐 현상을 겪고 있는 한 사람으로써 스트레스의 관리가 무척이나 어렵지만 자신만의 루틴을 설계에서 이에 벗어날 수 있는 상황을 만드는게 가장 바람직한 방법이지 않은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수익일지 2022. 10. 21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관심들이 제법 많으신거 같아요? 노예의 삶을 탈출하기 위해서 발버둥 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겠죠? 또한 하기는 하는데, 막상 무엇을 올려야할지도 막막하고,

jivestar.co.kr

 

 

엑셀 파일 합치기 하나로 짠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엑셀 파일 합치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셀파일을 어떻게 하나로 합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이번시간에는 파일을 하나로

jivestar.co.kr

 

 

캐디세상에 대한 나의 생각은 이러하다.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캐디세상에 대한 저의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중국유학의 시작을 골퍼가 되기 위한 길로써 선택을 하고 중국으로 갔습니다. 이미 수십년이 지

jivesta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