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y thought 👑

행동하거나 행동하지 않거나, 문제성 행동

반응형

 

세상에는 오직 2가지 부류만 존재한다.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오직 딱 2가지,

 

그 길로 그~대로 사람을 가를 수 있는 잣대가 형성된다. 굳이 애쓰지 않아도 당신의 삶에도움이 되지 않을 사람들은 알아서 떨어져 나가므로, 애쓰면서 살 필요가 없다.

 

세상은 바뀌었고,

자신이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따라 모든 것은 달라지기 시작할 것이다.

 

 

1. 행동하는 습관

건설적인 삶을 영위하는 사람들은 새벽아침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고, 달빛과 함께 잠자리에 든다. 그렇게 에너지가 충전될 시간에 맞춘 루틴의 삶을 살아가야만 충분한 에너지를 행동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하루 왠 종일 스마트폰만 뒤적거리면서 침대에서 뒹굴거리나, 좁은 방안에 갇혀 우울한 나날을 보낸다고 한들 달라지는건 없다.

 

일단 행동하고, 그 습관을 몸에 베이도록 하라.

 

 

 

2. 돈을 벌고 싶다면?

우선 행동하라. 행동하는 것만큼 중요한게 없다.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방법은 무궁무진하다. 세상이 바뀌었기 때문에 어떻게 움직이는지에 따라서 그 결과는 반드시 만들어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그 계획을 단기성에 가두지 말아라. 만약 단기에 가둬둔 계획이라면 결코 원했던 결과가 만들어질리 없다.

 

하루 8시간,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 동안에도 수익이 만들어지도록 계획하고 실천해라. 당신이 잠든 시간 동안에도 수익이 만들어질 수 없다면 남들은 24시간을 수익화에 몰두하는 동안 매일 8시간씩 낭비하는 꼴이다. 누군가는 돈을 벌 수 있도록 콘텐츠를 이용하는 시간에 고객이 되지만, 당신은 그 수익을 벌어들이는 포식자가 되어야한다.

 

8 x 365 / 24 = 총 121일

 

행동하지 않는다면 매년 무려 4개월이라는 시간을 낭비하는 꼴이다.

 

 

3. 행동하는 자의 수익화 매커니즘

돈을 벌기 위한 매커니즘을 기본적으로 이해하고 있어야만 한다. 육체적 노동에는 한계가 따를 수 밖에 없음으로 몸이 아닌 머리로 수익화창출을 하는 방법을 모색하는게 훨씬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육체적 노동은 자신이 병들거나 쇠약해지거나 노화에 따른 물리적 한계에 직면 할 수 밖에 없다.

 

따라서 큰 노동이 들지 않아도 지식을 활용한 수익화 매커니즘 방법으론 요즘의 시대에선 인터넷 정보통신망을 활용한 방법이 가장 좋다. 네트워크상에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잠든 시간에도 지속적인 수익이 창출된다.

 

반응형

 

3-1. 네이버 애드포스트

3-2. 구글 애드센스

 

필자는 2가지 플랫폼을 활용하여 수익화를 실현하고 있기에 지속적인 수익이 유입되고 있는 상황임을 확인할 수 있다. 2021년 11월 8일자에는 네이버에서 4만원이 넘는 수익이 창출되었고, 구글에서는 3달러 수익이 창출하여 약 5만원 수익을 벌어들였다.

 

매일같이 적은 노동으로 5만원 이상의 수익만 보더라도 본업 외 추가적인 수익이 150만원 이상 만들어진다고 해석할 수 있겠다.

 

 

 

4. 당신의 행동에 따라 미래의 삶이 결정된다.

어떠한가? 당신은 아직도 자신의 삶을 투영하여 보질 못하고 타인의 삶만 눈팅하면서 한심한 자신의 삶을 한탄하고만 있지 않은가? 혹은 게으른 자신을 질책하거나 열등감을 느끼면서 분개하고 있진 않은가? 누구에게나 본인의 카르마가 있기에 자신의 카르마를 쌓는데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만약 올바르지 못한 방법들만 반복하면서 생을 살게 된다면 필시 가까운 시일, 혹은 미래의 본인에겐 쌓아온 카르마가 칼이 되어 스스로를 죽음으로 몰고 갈 것이기 때문이다.

 

 

그 동안 행해왔던 모든 일을 다시 처음으로 돌이키기 위한 방법은 없다고 단정할 수 없다. 뒤쳐진 세월을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쫓아가기 위해선 2배 3배 이상의 노력이 필요하며, 육신과 정신 모두를 아우르는 건설적인 삶을 구축하길 바란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행동하고자 한다면 나와 함께 블로그타파에서 미래를 개척하는데 노력해보길 바란다.

 

 

[블로그타파] 무료노하우 블로그 수익만들기 오픈채팅 단체방

아직도 의미없고 쓸모없는 강의나, 비법, 전자책 따위를 찾아다니면서 허송세월을 보내고 있는가? 어차피 매우 상식적인 방식이기 때문에 편법은 존재할리 만무하다. 자신의 노력으로 일구어낸

jivesta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