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수익구조 연구 💻/IT TOOL 활용가이드

구글크롬캐스트 울트라 공장초기화 방법 스마트TV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저와 함께 구글크롬캐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가장 쉽게 스마트TV를 만들어주는 꿀템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알아보시기도 합니다.

 

가장 쉽게 스마트TV 만드는 방법 구글크롬캐스트

바로 구글크롬캐스트를 구매해서 TV에 연결하기만 하더라도 쉽게 스마트TV가 되는 신기한 장치입니다. 하지만 구글크롬캐스트는 과거와 다르게 구글크롬캐스트 울트라 버전이 출시되면서 많은 분들의 환심을 사고 있는 상황이죠.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관심들을 많이 가지실 거라고 생각이 되어지는데요.

 

 

바로 본 제품이 소개해드리는 구글크롬캐스트 울트라 버전 입니다. 

이 장치를 TV 뒷면에 꼽아 연결만 하면되고, 너무나도 쉽게 리모콘으로 조종하기도 하고 또는 구글 홈을 다운로드 받아서 안드로이드 장치에서는 그저 그렇게 스마트 TV 처럼 이용할 수 있답니다. 

 

 

해당 장치로는 유튜브부터 넷플릭스, 페이스북, 아마존 TV , 디즈니 플러스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장비인데요. 실로 이렇게 이용할 수 있는 장치는 애플TV 외에는 구글크롬캐스트 울트라 버전이 있을 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구글크롬캐스트 만으로 끝이 났었는데 버전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벌써 버전 3가 되었다고 하네요. 

 

 

구글 홈은 이미 많은 사용자들이 1.2만 다운로드를 기록해서 제법 많이들 시도를 해보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점은 저는 앱등이 이기 때문에 구글크롬캐스트를 사용해본적이 없다는 거죠 ㅡ,ㅡ 

 

그래서 얼마나 실용성이 있나 모르겠지만, 

후기에 의하면 스마트TV를 이미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의미 없는 장비라고 합니다. 

따라서 지금 사용하고 있는 TV의 상태에 따라서 구글크롬캐스트 울트라를 사용할지 말지를 결정하시는건 여러분들의 몫이 될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저 같아도 스마트TV를 구매했는데 굳이 구글크롬캐스트를 이용할 이유는 없어보입니다.

 

반응형

 

심지어 현재 저의 경우에는 애플TV를 사용하고 있어서 구글크롬캐스트 울트라가 아예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는 과거 구글크롬캐스트는 아래 사진에 보이시는 모습이었는데요. 지금은 구글크롬캐스트 울트라가 등장해서 아래 모델은 사실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구글크롬캐스트 울트라 공장초기화 방법

마지막으로 구글 크롬캐스트에 대해서 공장초기화 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자면 아래와 같은 버튼을 꾹~ 눌러주어서 공장초기화를 해줘야한다는 점을 꼭 기억해주세요. 그래야만 당근으로 팔건 뭘 하건 하실 수 있을 거에요. 

 

간단하죠?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다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 

 

 

 

 

 

풋사과의 효능과 효과 부작용 등은 뭐가 있을까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풋사과의 효능과 효과, 부작용 등을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풋사과는 기본적으로 떫은 맛을 내는 탄닌 성분이 있고 이로 인해서 체지방 연소를 도와 중성

jivestar.co.kr

 

 

유닉스고데기 장단점 꼭 확인할 것

안녕하세요. 유닉스고데기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볼 자이브스타입니다. 고데기는 생각보다 굉장히 많이 쓰입니다. 하지만 과연 수 많은 제품들 가운데 브랜드 유닉스를 선택해야할 이유가 있을

jivestar.co.kr

 

 

불가리안백 효과 전신운동하기 스쿼트 런지 스핀 등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불가리안백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다양한 운동방법들이 있지만 자신에게 꼭 맞는 운동방법을 찾는 일은 그 어떤 일보다 가장 중요합니다.

jivesta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