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수익구조 연구 💻/IT TOOL 활용가이드

어도비 학생할인 결제 아도베 설치방법

반응형

 

죽기 싫다면, 

살아야한다. 하지만 게으르다면 평생을 죽은 것과 같이 살아야만 할테다. 

하루하루가 시간이 없다. 

 

항상 노력하고 정진하라. 

 

 

정품을 쓰세요. 어도비 학생할인 결제 등 비용안내

왠만하면 필자는 프로그램을 사용한다고 할때 반드시 정품을 사용하길 강력하게 권고한다. 그 이유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시스템 등을 지속적으로 케어받을 수 있고, 새롭게 진보된 시스템들을 즉각적으로 사용해볼 수 있기에 자신 자체도 반복적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된다. 

 

기술의 배움에 있어서 다양하게 사용하고 응용을 한다면 자신 자체도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갖추어질 수 밖에 없다. 

 

 

가장 먼저 어도비 홈페이지에 들어가 가입을 하고 계정을 만들어 접속을 해보도록 한다. 어도비 사이트는 한국어판으로도 들어갈 수 있고, 만약 궁금한 점들이 있을때 고객센터에 지원을 요청하게 된다면 한국인 담당자가 즉각적으로 응답함으로써 실시간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전화번호를 통한 상담도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개인> 요금제라한다면 1개월 기준으로 6만원 이상의 지출비용이 발생한다. 반대로 <기업>의 입장에서는 직원한명당 프로그램 사용료 기준으로 10만원 이상의 비용을 지불하게끔 한다. 그렇지만 학생이나 교사의 입장은 전혀다르다. 

 

1개월 기준으로 3-4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Creative Cloud 모든 앱 기준) 

VISA 나 MASTER 카드로 연결하여 결제가 가능하다.

 

반응형

 

하지만 학생할인 결제를 받는 것으로 아도베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반드시 학생 관련 계정이 필요로 한다. 만약 이를 사용하지 못한다면 궁극적으로 학생 및 교사 계정으로는 이용할 수 없다. 

 

또한 어떻게 학생으로 결제하여 이용한다고 한들, 

계정 관리를 1년 단위로 해야하므로 반드시 이를 유의해서 사용하길 바란다. 

 

 

 

어도비 학생할인 결제를 받아 이용하게 되었다면 이제는 아도베 설치를 하도록 하자. 마찬가지로 https://www.adobe.com/creativecloud 사이트 링크 타고 들어가 <Creative Cloud 앱>을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다. 

 

당연한 말이겠지만, 

편집 툴을 사용할 것이라면 어느 정도 성능을 갖춘 PC 를 사용한다. 

 

요즘은 유튜브들도 굉장히 많이 하므로 어느 정도의 성능에 프리미어 나 애프터 이펙트를 쓰는건 당연하겠지? 또한 이를 사용한다면 포토샵과 일러스트 정도는 사용할 줄 알도록 자기계발을 해두자. 

 

 

 

요즘은 워낙 시대가 달라졌기 때문에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고 없음의 차이는 굉장히 큰 자산으로 나뉜다. 아직도 멍청하게 육체적인 노동을 하면서 무엇인가 인생이 달라질 것이라고 바란다면 이는 굉장한 착각이라 하겠다. 

 

 

필자의 경우 기본적으로 5가지 프로그램을 사용한다. 

 

1. 포토샵

2. 일러스트

3. 아크로뱃

4. 프리미어

5. 애프터이펙트 

 

이 정도 프로그램은 다룰 줄 아는 정도가 되었다면, 무엇이라도 창작을 시도해보자 . 요즘의 삶은 생산자 위주의 삶이기 때문이다. 

 

 

 

 

 

Turn UP!!!!! 머니머니머니 ㅋㅋㅋㅋㅋ

모름지기 남자라면, 사내라면 정말로 내뱉은 말을 지켜야한다. 이게 바로 진리고, 사람이고, 삶이다. 어떻게 감히! 그렇게 행동을 할 수 있는지 도무지 이해도 안되고, 이해를 할 생각도 없다지

jivestar.co.kr

 

 

 

공개, 헬조선 생존기 Jive$tar 유튜브 채널 공개

드디어 준비하고 있던 유튜브가 공개되었다. 첫 시작으로 영상을 찍는 방향이나 편집 등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하다가, 머릿 속에 떠도는 아이디어들을 하나로 편집하여 설정을 하는데 끝을 내

jivestar.co.kr

 

 

[S.02] 중독치유, 모든 것들로부터의 해방

이제 시즌2를 시작해볼까한다. 시즌2는 3월의 모든 일들이 정리되는 시기를 보고서 그 추세에 맞춰진 흐름들이 드러나게 될테다. 아마도 결론은 그 누구도 장담하지 못할테지만 이 블로그가 지

jivesta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