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of ⚜ JiveStar ⚜/ETC

깔라만시의 효과와 효능 부작용은 어떨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깔라만시의 효능과 효과 등 부작용 등이 무엇이 있을지를 알아보기 위해 포스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과일이기도한 깔라만시인데요. 맛도 굉장히 좋고, 청으로 만들어 차로 마셔도 좋을 깔라만시입니다.

 

 

하지만 잘못 알려진 사실 가운데 "깔라만시"가 다이어트가 된다? 라고 말을 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전혀 다이어트가 되지 않고, 도리어 신맛 때문에 위염이 발생할 수 있으니 그릇된 정보에 혹하시지 않길 바랍니다. 또한 풋사과 역시 많이 먹으면 도리어 독이 될 수 있는데요. 

 

 

과일을 가지고 다이어트를 한다는 것 자체부터가 잘못된 상식입니다. 올바른 식습관을 가지고 운동을 해야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깔라만시로는 다이어트가 불가능합니다.

 

반응형

 

대신 깔라만시는 신이 내려주신 과일이라고 불리울 만큼 레몬이나 오렌지 대신 섭취하기도 하는데요. 무엇보다도 해독작용이 있어서 피를 맑게 해주는데에는 깔라만시를 적극적으로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지만 한국에는 자주 볼 수 없고, 다른 제조 회사 등을 통해 깔라만시로 만들어진 청 등을 구입해 먹을 수 있습니다. 주로 한국보다는 동남아 등지에서 많이 자라기 때문에 동남아 여행을 다녀오면서 깔라만시를 많이 구입해오시는데요.

 

 

 

신맛이 강한만큼 만약 신 음식을 잘 섭취하지 못하신다면 설탕을 함께 넣어만든 깔라만시 쥬스나 청 음료를 드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이상 깔라만시에 대한 효능과 효과, 부작용 등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유닉스고데기 장단점 꼭 확인할 것

안녕하세요. 유닉스고데기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볼 자이브스타입니다. 고데기는 생각보다 굉장히 많이 쓰입니다. 하지만 과연 수 많은 제품들 가운데 브랜드 유닉스를 선택해야할 이유가 있을

jivestar.co.kr

 

 

불가리안백 효과 전신운동하기 스쿼트 런지 스핀 등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불가리안백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다양한 운동방법들이 있지만 자신에게 꼭 맞는 운동방법을 찾는 일은 그 어떤 일보다 가장 중요합니다.

jivestar.co.kr

 

 

포맨트 향수 추천 포멘트 벨벳허그 시그니처 퍼퓸 여자 남자 겨울향수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포맨트향수 추천을 위해서 글을 조금 끄적끄적 해보고자 합니다. 처음에 전 포맨트라는 브랜드가 있는지도 몰랐죠. 블로그를 하다가 알게되는 정보가 정

jivesta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