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of ⚜ JiveStar ⚜/ETC

풋사과의 효능과 효과 부작용 등은 뭐가 있을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풋사과의 효능과 효과, 부작용 등을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풋사과는 기본적으로 떫은 맛을 내는 탄닌 성분이 있고 이로 인해서 체지방 연소를 도와 중성지방을 분해하여 체중감량을 돕습니다. 

 

풋사과의 효능 

또한 지방분해를 돕는 카테킨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한달이상 꾸준하게 사과 4개 분량을 섭취하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섭취하게 되면 도리어 독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풋사과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일반적인 사과보다 10배 이상 함유되어 있는데 활성산소 제거와 염증물질 배출을 돕습니다. 반대로 사과에는 비타민C 구연산이 있어서 피로회복에 좋을 뿐 아니라 펙틴성분이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는데 풋사과에도 동일하게 이러한 성분들이 있죠. 

 

반응형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킴으로써 성인병 예방을 돕고 대장암을 예방하는데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사과의 유기산은 철분흡수를 돕고 빈혈에도 좋을 뿐 아니라 섬유질 미네랄이 풍부함으로써 신진대사를 활발히 하는데 도움이 되요. 

사과의 플로리진 성분은 여성 분들의 폐경 이후 발생할 수 있는 골다공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풋사과의 부작용

사과가 가지고 있는 섬유질은 풍부하기 때문에 장에 항상 자극을 주고 위액을 분비시킵니다. 그렇기에 빈 속에 먹는다거나 차가운 몸을 가진 사람은 위장질환이나, 과민성 대장을 가진 사람은 배가 아프거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죠. 

 

풋사과를 섭취할때에는 생과는 먹기 힘들어 분말형태나 알약 형태가 많은데 각종 샐러드, 우유 요구르트 등과 함께 먹으면 좋고 가루는 가능한 동결건조가 된 것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깔라만시의 효과와 효능 부작용은 어떨까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깔라만시의 효능과 효과 등 부작용 등이 무엇이 있을지를 알아보기 위해 포스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과일이기도한 깔

jivestar.co.kr

 

 

유닉스고데기 장단점 꼭 확인할 것

안녕하세요. 유닉스고데기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볼 자이브스타입니다. 고데기는 생각보다 굉장히 많이 쓰입니다. 하지만 과연 수 많은 제품들 가운데 브랜드 유닉스를 선택해야할 이유가 있을

jivestar.co.kr

 

 

불가리안백 효과 전신운동하기 스쿼트 런지 스핀 등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불가리안백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다양한 운동방법들이 있지만 자신에게 꼭 맞는 운동방법을 찾는 일은 그 어떤 일보다 가장 중요합니다.

jivesta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