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of ⚜ JiveStar ⚜/ETC

Y2K뜻 세기말로 돌아가다. 그때 그 시절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Y2K뜻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흔히 Y2K뜻에 대해 아냐고 물어보면 잘 모르겠다고 합니다.

 

하지만 Y2K뜻은 2가지로 해석이 가능하죠. 

당시 세기말! 1999년도로 돌아가기도 하구요. 

가수 Y2K가 있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무슨 연유로 부를까요? 

 

 

Y2K뜻 너 정말로 아니? 

유행은 아무리 돌고 돈다 하더라도 당시에는 상당히 심각할 정도로 Y2K 를 말하곤 했습니다. 2000년이 되면, 세상은 종말을 맞이 할 거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는 반면, 모든 컴퓨터 시스템이 오류를 일으킬거라고 하는 등 참 말이 많았던 때가 바로 Y2K 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가수 Y2K 를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당시에는 무조건 락 발라드를 흥얼거리던 시대이다보니 해당 장르에서 빛을 내던 가수 Y2K를 연상하지 않을 수가 없게 되겠네요. 참으로 희한한 세상입니다. 

 

반응형

 

Y2K뜻에 대한 유행의 부활이 역주행을 또 언급하게 되어버리니까요. 또한 2000대 연말 이벤트도 상당히 이색적이었죠. 사람들은 2000년대의 맞이에 대해서 상당히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실제로 인류멸망이나 지구종말이 생기지도 않았으니까요. 

 

 

단지 그 날 이후가 새로웠을 뿐이다.

저만 하더라도 2000년이 밝았을때 무엇인가 새로운 감정이 투영되는듯 했어요. 새로운 느낌이라고 할까요? 참으로 묘한 기분이 드는 순간이 바로 2000년이었습니다. 그리고 2년 뒤인 2002년 월드컵만 하더라도 불가능을 가능성으로 끌어올린 한국의 월드컵 4강 진출 또한 놀라운 변화였답니다. 

 

 

Y2K뜻에 대해 또 다른 언급사항으로는 바로 <패션계>에 있습니다. 

새로운 패션을 탐구하기는 커녕, 유행은 돌고 도는 것이다라는 말이 돌만큼 패션계 역시 새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모든 모델들이 입고 있는 패션들이 관심도 가지지 않았던 Y2K뜻에 부합하는 과거의 회상을 이어가고 있으니 말이에요.

 

 

지금 화보 등에서 입고 다니는 패션들을 보면 우리가 어릴적, 젊었을적, 과거의 사진 속에서나 볼법했던 패션들이 다시 살아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기대가되는 F/W 신상과 2023년도의 패션은 어떻게 부활하게 될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제가 소개해드린 Y2K뜻에 대해 정리를 하자면 "1980~1990" 년대의 회귀를 말씀드린 것입니다.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닌 과거로의 여행. 그리고 과거에서나 볼 수 있었던 의류들의 새로운 변화. 이게 바로 Y2K뜻의 진정한 의미랍니다.

 

 

 

 

 

삐라 뜻을 알아보도록 하자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이번 시간은 삐라 뜻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예전에는 삐라에 대해 관심도 많았고, 실제로 삐라를 접해본 강원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삐라는 풍선에

jivestar.co.kr

 

 

상습 대마 떨 흡연과 필로폰 (아이스) 메스암페타민 투약 검거

나는 진성 떨러입니다. 아마도 한국이 합법화되면 거의 데일리로 항상 대마를 필거라고 말할 수 있을테죠. 하지만 케미컬류는 제대로 뇌를 녹이기 때문에 케미컬류는 아마 손을 대지 않을 것 같

jivestar.co.kr

 

 

가스라이팅 뜻 예시 자가진단 테스트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결국 시간이 흐르면 모든 것이 본래의 자리로 돌아오기 마련입니다. 꼭 유독 그런사람들이 있어요. 자격지심 겁나 낮고 열등감 가지면서 끊임없이 그렇게 살아

jivesta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