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of ⚜ JiveStar ⚜/ETC

빅마우스 뜻 결말 스포 진짜 의미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빅마우스 뜻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스릴러 작품에 속하는 빅마우스는 공개되자마자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알쏭 달쏭한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전개하면서 도대체 빅마우스가 뭐야?

그래서 진짜 빅마우스 뜻이 뭔데? 

 

이런 상황이었습니다.

 

 

조금 더 알기 쉽게 본다면, 

큰 입을 가졌다고 해서 빅마우스뜻은 영향력있는 VIP 레벨이 아닌가 싶어요

 

 

빅마우스 드라마를 재밌게 보셨던 분들이라면 빅마우스뜻에 대해서도 잘 아실테고, 심지어 드라마 전체의 스토리라인을 이미 파악하셨을꺼라고 생각하는데요. 반대로 드라마에 대해서 항상 보시는게 아니라 가끔가다가 보시는 분들이라면 그 반대의 성향으로 스포일러를 찾아 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빅마우스 뜻에 대해 알고자 하신다면 저는 VIP를 빅마우스라고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그리고 빅마우스 역할을 맡고 있던 주인공은 사실상 빅마우스의 하수인 역할을 하는 셈이 되었죠. 실제로 빅마우스가 아니지만 자신이 살기 위한 사기꾼이 되는 선택을 극중에서 하게 됩니다.

 

 

따라서 아무런 선택을 하지도 못하고 자신이 그저 잘난 사람으로 살아간다는 의미입니다. 자신도 모른채 깨어나보니 빅마우스가 되어 있던 거죠. 그 누가 빅마우스를 하라고 시킨 것도 아닌데 말이죠. 

 

 

만약 여러분들이 정말로 교도소를 가보게 되면 실제로 저런 생활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사람들이 사람인지라 VIP라고한들 그렇게 호텔처럼 생활하게 두질 않아요. 그런데 영화에서는 너무나도 교도소가 편하게 각색을 해두어서 실제로 사람들이 저렇게 살아가나 싶은 착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입장적으로도 빅마우스 뜻을 알기 이전에 이렇게 말도 안되는 드라마를 편성했다는 것 자체부터가 정말 말이 안되는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이라면 정말로 교도소가 저럴거라고 생각하나요?

 

 

아무튼 빅마우스 뜻은 모든 면에서 우수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사람. 하지만 그 사람이 정말 빅마우스인지 알기 어려운 상황. 그 자체를 두고서 지속적으로 드라마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온갖 폭력이 난무하고 서로가 서로를 배신하고 사기를 치면서 생존에 대한 문제를 다루고 있지 않았나 싶었죠. 그리고 교소도장의 경우 빅마우스가 누구인지를 파악하기 위해서 자신도 최대의 노력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렇다면 분명하게 말해서 빅마우스가 누구냐? 에 대해서 말하자면 전 빅마우스 뜻에 대해 알려드렸지 빅마우스가 누구인지를 밝히진 않았습니다. 

 

 

왜냐? 저도 빅마우스가 누군지 모르거든요 ㅡ ㅡ ;; 

드라마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수리남 뜻 의미 깔끔하게 알려준다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오늘은 수리남 뜻에 대해서 깔끔하게 정리를 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사실 수리남은 뜻이 있는게 아니라 국가의 이름이 수리남이랍니다. 하지만 잘못된 스토리, 인

jivestar.co.kr

 

 

티스토리 야후 빙 사이트등록 초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자이브스타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티스토리 야후 그리고 빙 사이트등록하는 초간단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하지만 이를 말씀드리기 이전에 <야후>가 <빙>에 흡수되었다

jivestar.co.kr

 

 

상습 대마 떨 흡연과 필로폰 (아이스) 메스암페타민 투약 검거

나는 진성 떨러입니다. 아마도 한국이 합법화되면 거의 데일리로 항상 대마를 필거라고 말할 수 있을테죠. 하지만 케미컬류는 제대로 뇌를 녹이기 때문에 케미컬류는 아마 손을 대지 않을 것 같

jivesta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