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y thought 👑/For Wisdom

[EP.24] 쏟아지는 돈을 받아라 - Get a Mil

반응형

다음 단계로 넘어가보자.

쏟아지는 돈을 받을 차례다.

하지만 돈을 받는 방법은 그다지 쉽지 않다.

 

각자 개인이 어떻게 하는 지에 따라 돈의 크기는 마땅히 달라지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번 시간에는 노래 하나를 걸어두었다.

가볍게 들으면서 시작해보도록 하자.

 

Get a Mil - T-Shyne

 

Get a Mil - T-Shyne

 

2022년에는 어떻게 해야 돈을 벌 수 있을까?

 

돈은 선택의 요소이기도 하지만 필연적 요소이기도 하다. 일정 금액 수준의 현금흐름을 만들지 못한다면 반드시 자신의 재산을 갉아먹거나 아무튼 100세 시대에서 제대로 된 삶을 살지 못하기 때문이다.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온라인 시대라는 점에 주목하자.

 

자신이 가능한지에 대한 유무는 어렵지 않게 생각할 수 있겠다. 실천하는 사람은 성공할테도 실천하지 않는 사람들은 죽음으로 값을 치뤄야하는게 이 세상이 진리다. 어차피 평생의 수익을 만들어내기 위한 방법은 자동화 수익이면서 동시에 자신이 잠을 자는 순간에도 반드시 수익창출이 가능해야만 하다.

 

그렇지 않다면?

결말은 뻔히 보이지 않겠는가?

나이가 들수록 직접적인 노동은 불가능할텐데 말이다.

 

 

 

끊임없이 쏟아지는 돈을 받는 방법

자, 지금까지 수 없이 여러번 반복하면서 이야기 했던 방법이다. 첫째. 블로그를 운영하자. 둘째. 유튜브를 운영하자. 셋째. 콘텐츠를 생산하여 판매하자. 넷째. 벌어들인 수익은 주식에 투자하자. 다섯째. 주식으로 불어난 돈은 부동산에 투자.

 

궁극적인 우리의 목적은 부동산으로 임대수익을 벌어들이고, 종착에는 사업에 투자하는 형태이다. 그 이전의 시드는 블로그와 유튜브 광고수익과 콘텐츠를 판매하면서 여러 형태로 수익이 창출된다.

 

이렇게 쉽고 간단한 방법을 하는 사람과 하지 않는 사람. 이렇게 2가지로만 구분된다.

 

 

 

돈이 보이는데 행동하지 않는다면?

죽은 삶이나 같다. 굳이 구태여 머리를 쥐어싸매고 돈을 쫓을 이유는 없다. 온라인 곳곳에 늘어진 각종 콘텐츠를 자신의 것을 각색해 올리기만 하더라도 광고수익이 지속적으로 창출되는 블로그를 하지 않는다고?

 

그리고 어차피 사람들은 나의 삶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그저 일상들을 기록하는 영상을 기록해두고 올림으로서 부차적인 수익화도 가능하다.

 

어차피 나에게 직접적인 손해가 만들어질 이유가 없는데, 업로드를 하지 않는다?

 

글쎄다.

 

 

 

돈을 벌어들이기 위해서 마지막으로 꼭 해야할 일이 있다. <생활습관>을 규칙적으로 변경하는 일이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서 활동을 시작하고 집중하여 콘텐츠를 쌓는다. 고정적인 수익을 위해 회사에서 근로를 하면서 세금을 막고, 수익들은 허투루쓰지 않고 다시 재투자를 하여 돈도 돈을 벌게 만든다.

 

이 무한루프의 고리에서 벗어나기 위한다면 그 누구보다도 부지런하게 살아야 한다. 어차피 결국 누구나 원하는 바램은 이 고리가 아니겠는가? 무한루프의 고리를 끊어낼 유일한 방법은 더 바삐 움직여서 벗어나는 수 밖에 없다.

 

 

 

 

[EP.23] 꿈 속에서 산다는 것

꿈 속에서 산다는 건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 혹시 당신은 지금 꿈 속에 갇혀서 살고 있진 않은가? 꿈은 우리의 생각과 마음, 현재의 종합적인 상황을 그대로 투영하여 하나의 콘텐츠화 시킨 것을

jivestar.co.kr

 

 

블로그타파 100% 무료 블로그로직, 노하우 공개에 참여하세요

뭐가 궁금한가요? 블로그 로직? 블로그로 수익창출하는 노하우? 그래서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무의미한 웹서핑을 하면서 여러가지 정보들을 찾고 있나요? 하지만 실질적인 도움

jivestar.co.kr

 

 

[EP.22] 하루 하루가 일과로 가득한 지금, Too Busy !!!

행복하다. 하지만 너무 벅차다. 해야할 일들이 너무 산더미이고, 스트레스를 느낄 겨를도 없이 하루 하루가 너무 소중하게만 흘러간다. 정신이 하나도 없을 정도로 숨을 고르면서 1분 1초를 느껴

jivestar.co.kr

반응형